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최고의 소셜 미디어 마케팅 계획을 위한 주목할 만한 팁

카테고리 없음

by 치킨타올소귀에경운기 2020. 7. 20. 14:21

본문


최고의 소셜 미디어 마케팅 계획을 위한 주목할 만한 팁



만약 당신이 사업이나 제품을 마케팅하기 위해 사용하는 웹사이트를 운영한다면, 당신이 소셜 미디어 마케팅에 대해 모든 것을 아는 것이 중요하다.


이것은 여러분의 이름을 웹에 알리고 충실한 고객을 끌어들이는 가장 인기 있고 강력한 방법 중 하나이다.




만약 당신이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돕기 위해 마케팅 회사를 이용하기로 결정했다면, 주의하라.


이런 유형의 기업들 중 많은 수가 인터넷 마케팅에 경험이 부족한 사업주들을 사기하고 사기를 친다.


페이스북, 트위터, 그 밖의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서 가짜 계정을 사용하여 당신의 페이지에 등록하는 능력을 가진 많은 회사들이 있다.


당신의 광고는 조회수와 소셜 미디어 마케팅 회사에 많은 돈을 지불했음에도 불구하고 실제 사람이 보기 힘든 것이다.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 게시하는 자료를 다른 사람에게 게시하도록 허용하십시오.


예를 들어, "달콤한" 기능은 훌륭한 것이다.


이것은 독자들이 트위터에서 당신의 콘텐츠를 더 쉽게 공유할 수 있게 해준다.


그것은 당신이 연결할 수 있는 잠재된 사람들의 양을 증가시킨다.




블로그 게시물에 Facebook의 공유 단추를 포함시키는 것을 고려하십시오.


당신이 이것을 할 때, 당신의 방문자들은 그들의 페이스북 친구들과 당신의 게시물을 공유할 수 있다.


이것은 더 많은 사람들이 당신의 블로그에 접속할 수 있고, 그 방문자들은 당신의 제품이나 서비스를 구매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소셜 프로필을 자주 업데이트하십시오.


소셜 미디어를 사용하는 대다수의 사람들은 빈번한 업데이트를 원하기 때문에, 만약 당신이 그것을 제공하지 못한다면, 당신은 회복할 수 없을 정도로 당신의 평판이 손상되었다는 것을 발견할 수 있다.


일주일에 몇 번씩 업데이트를 제공하도록 하십시오.




소셜 미디어를 활용하여 사용자 친화적인 분위기를 조성한다.


개인 웹사이트와 함께 페이스북 스토어도 만들 수 있다.


페이스북을 사용하는 사람들은 종종 사이트에서 놀고 당신의 제품 선택에 부딪칠 수도 있고 심지어 페이스북에서 뭔가를 살 수도 있다.


이것은 그들이 페이스북을 떠나 당신의 주요 웹사이트를 방문하고 싶지 않더라도 그들이 당신의 제품을 살 수 있게 해준다.




선택한 소셜 네트워크에서 다음 기능을 활성화하십시오.


요즘 많은 사람들이 소셜 미디어를 그들의 생활방식에 통합하기 때문에, 그들에게 당신의 페이스북, 트위터 또는 링크드인 프로필에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허용하는 것은 당신이 글을 올릴 때 그들에게 당신의 컨텐츠를 전달하게 하는 확실한 방법이다.




소셜 미디어 네트워크를 구축하려면 시간과 인내가 필요하다.


하룻밤 사이에 수천 명의 팔로워를 얻지 못할 수도 있다.


비록 완전히 전례가 없는 것은 아니지만, 당신은 아마도 즉시 바이러스성 포스팅을 만들 수는 없을 것이다.


시간에 맞춰 사용자를 찾을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인내심을 연습하십시오.




팔로워는 페이스북을 통해 손쉽게 콘텐츠를 공유할 수 있다.


어떤 사람이 당신의 페이지에 있는 게시물에 댓글을 달면, 그들의 모든 친구들이 그것을 볼 수 있다.


즉, 사용자가 비즈니스 페이지와 상호작용을 할 경우 전체 네트워크에서 해당 페이지가 표시되고 볼 수 있게 된다.




소셜 미디어 페이지에 남겨진 질문이나 코멘트에 응답하십시오.


받은 편지함을 보고 알림 메시지를 확인하는 것이 일상 생활의 일반적인 부분으로 만드십시오.


콘텐츠가 게시될 때 이메일 알림을 받도록 설정을 조정할 수도 있다.


코멘트에 대한 응답을 작성할 때, 모든 사용자가 코멘트를 공개적으로 볼 수 있다는 점을 유념하십시오.




소셜 미디어는 당신의 비즈니스에 엄청나게 긍정적인 결과를 가져올 수 있다; 당신이 그것을 알기 전에 당신의 고객 목록은 급격히 증가할 것이다.


만약 당신이 이것을 올바르게 하고 적절한 종류의 제품을 판매한다면, 당신의 고객들은 계속해서 돌아올 것이고 또한 그들의 친구들에게 말할 것이다.